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이탈리아직구배대지

🌞️ 캬톡문의: R7373 🌞️전화문의: OIO7373-2183 🌞️ 캬톡문의: R7373 🌞️전화문의: OIO7373-2183 이탈리아직구배대지 몰테일 뉴저지센터에서 간편하게! ​ 안녕하세요, 밍디에요. 오늘은 제가 자주 이용하는 직구 사이트인 몰테일을 소개해드리려고 해요. ​ 해외직구가 처음이신 분들도 어렵지 않게 이용할 수 있도록 아주 쉽고 간단한 방법으로 안내를 해드릴테니 집중해서 봐주세요~ ​ 저는 이번에 남편과 함께 여름 휴가로 미국 여행을 다녀왔는데요. ​ 아이들이 어려서 비행시간이 길면 힘들 것 같아서 직항 대신 경유 항공편을 선택했어요. ​ 그런데 비행기표를 끊고 나니까 이게 웬걸.. 경유 시간이 너무 짧더라고요ᅲᅲ ​ 게다가 인천공항까지 가는데 걸리는 시간도 생각보다 오래 걸려서 다음날 아침부터 부랴부랴 짐 싸서 출발했답니다. ​ 그렇게 시작된 미국여행! 미국 도착해서 호텔 체크인하고, 짐 풀고 나서 저녁 먹으러 나왔어요. ​ 저희가 간 곳은 뉴욕의 유명한 스테이크 맛집인 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였는데요. ​ 사실 이곳은 예약을 하지 않으면 웨이팅이 어마어마하다고 해서 미리 예약을 하고 갔어요. ​ 근데 이게 웬걸...? 예약 안 했으면 큰일 날 뻔 했네요ᄏᄏᄏ ​ 예약을 하고 왔는데도 사람이 많아서 20분 정도 대기해야 한다고 해서 기다리면서 사진 찍었어요. ​ 여기가 바로 뉴욕 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랍니다. ​ 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 New York Wolfgang Steak House 주소: 1-12 East 53rd St, New York, NY 10019 전화번호: +1 212-837-0234 영업시간: 매일 11:00 - 23:30 연중무휴 홈페이지: http://www.wolfgangsteakhouse.com/ 뉴욕맛집 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 예약방법 & 후기 뉴욕맛집 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 예약방법 & 후기​안녕하세요, 밍디에요.오늘은 뉴욕여행 중... blog.naver.com ​